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국내 론칭
작성자 써스데이플랜테이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4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호주 천연 티트리 오일 전문 브랜드 '써스데이 플랜테이션(Thursday Plantation)'이 마침내 국내에 상륙했다.

'써스데이 플랜테이션'은 '티트리 오일'을 호주 전역으로 최초로 선보인 브랜드로, 1973년 창립자 에릭 화이트 (Eric White)는 뉴 사우스 웨일즈 (New South Wales)의 북부 땅에 투자하여 티 트리 (Tea Tree) 식물 수확을 시작했고 4 년간의 꾸준한 연구와 로비 활동 끝에 공공 토지 임대 승인 내용이 1976 년 목요일에 주 1 회 발송되는 우편으로 도착한 것에 유래하여 ‘Thursday Plantation’이라는 이름이 탄생하였다.

이번 국내 공식 론칭을 통해 시그니쳐 아이템인 ‘티 트리 오일’을 비롯해 보디, 헤어, 페이스 케어에 이르는 다양한 티트리 오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티트리 나뭇잎에서 추출되는 ‘티트리 오일’은 호주 뉴 사우스 웨일즈 북동부와 퀸즐랜드 남동부의 식물인 멜라 루카 앨터니 폴리아(Melaleuca alternifolia) 나무에서 추출된 포뮬러로 “피부 자체의 치유 과정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다양한 세균 및 곰팡이를 억제하는 천연 방부, 항균 및 항진 성분”의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또 다른 자연 에센셜 오일에는 오일 고유의 영양성분을 유지하며 피부건조를 막고 수분을 보충해주는 ‘Rose Hip Oil(로즈힙 오일)’과 필수 지방산인 팔미톨레산(오메가7)이 높아 피부 장벽 강화 및 유연성에 도움을 주는 ‘Macadamia Oil(마카다미아 오일)’등이 있다.

특히 주력상품인 티트리 오일은 정제수나 토너에 희석하여 소량 사용 가능하며, 예민해진 피부와 피부 손상을 예방 또는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 이외에도 침구류, 아로마 배스(Bath) 및 방향제로 사용 가능하여 생활 속에서도 활용도 높은 다기능 제품이다.

한편, 써스데이플랜테이션의 다양한 라인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로이슈 /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